알려 드립니다:

 

예약 규정 변경:

 

먼저, 지난 26년동안 기도와 물심양면으로 후원해 주신 모든 분들께 저희 모두는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희 기도원은 대대적인 수리 및 보수 공사가 필요함에 따라 2019 년 1 월 1 일부터 예약 규정이 선불제로 변경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여러분의 이해와 협조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희는 앞으로도 계속해서 주님과 성도 여러분을 위해 봉사 하며 최선을 다 하여 섬기겠습니다. 감사 드립니다.

 

*2019 년 1 월 1 일 이전에 예약 하신 분은 선불을 안 하시고 나중에 헌금해 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소개

다니엘 기도원은 기독교 비영리 단체로 은호기 장로님과 은길순 집사님으로 부터 1992년도에 새워졌습니다. 기도원으로써 지난 26년간 연중무휴 하였으며 수천명의 사람들이 안식처, 수련회 장과 여러 이벤트들을 위한 모임의 장소로 오고 가셨습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_^

역사

은호기 장로님과 아내 은길순 집사님께서 다니엘 기도원을 1992년도 봄에 설립하셨습니다. 애틀랜타시에 있는 초기의 한인 이민자로서, 그들은 애틀랜타시뿐만 아니라 미국의 남동부에서 그리스도의 몸을 섬길수 있는 기도원을 세우도록 주님께서 마음을 주셨습니다. 그 후로부터 지금까지 다니엘 기도원은 수천 명의 사람들을 위한 기도의 집, 수련회 장, 그리고 치료와 회복의 장소로 운영되었습니다.

비젼

“내 집은 만민의 기도하는 집이라 일컬음이 될 것임이라.”

– 이사야 56:7

다니엘 기도원은 애틀랜타 그리고 미국 남동부에 있는 그리스도의 몸을 기도와 모임의 장소로 섬기기 위해 존재합니다. 이곳은 26년동안 연중무휴 하였으며, 모든 사람들이 와서 주님을 찾고, 만나고, 변화될 수 있는 공적인 자리입니다.

스태프

은호기 장로님과 반길순 권사님 (설립자)

은장로님과 집사님은 1977년도에 미국으로 이민을 왔습니다. 아틀란타에 정착하자 은장로님은 아틀란타연합장로교회에서 창립 장로의 일원으로 섬겼습니다. 1991년도에 그리스도의 몸을 섬길수 있는 기도의 장소로 다니엘 기도원을 세우는 사명을 받았습니다. 지난 26년간 수많은 생명들을 관대, 기도와 사랑으로 섬겨왔습니다.

 

은성수 (총무)

은장로님과 은집사님의 손자로서, 은성수는 4대 믿음으로 자라왔습니다. 어릴때 시절, 그는 할머니 할아버지를 돕고 가끔 캠핑을 가면서 기도원에서 여름 방학을 보내곤 했습니다. 은성수와 그의 아내 한유나는 두 아들들 (은정민 은정환)을 두었으며 조부모님과 함께 그들의 유산과 전통을 이어 미래의 세대를 꿈꾸며 섬길수 있는 기회에 감사하는 바입니다.

ABOUT US

Daniel Prayer Garden is a Christian Non-Profit Organization. As a prayer retreat center, our facilities are open to the general public for visit but overnight stay by reservation only. Daniel Prayer Garden reserves the right to refuse service to anyone for any violation of our policies.

ADDRESS

(770) 343-9944

 

3430 Land Road

Alpharetta, GA 30004

 

info@danielprayergarden.org

SUBSCRIBE FOR EMAILS
  • Grey Facebook Icon
  • Grey Google+ Icon
  • Grey Instagram Icon